2020중구도심산업박람회

충무로 인쇄 골목에 젊은 발걸음이 끊기면서 상권이 낙후되고 점차 사라지는 문제를 겪고 있습니다. 그러나 인쇄 골목엔 아직도 뜨거운 열정과 깊은 역사가 살아 숨을 쉬며, 이를 대중에게 전달하고자 충무로 인쇄 골목을 브랜딩 했습니다. 디자인, 인쇄, 후가공, 배송 등 인쇄과정을 아이콘으로 표현하여, 인쇄 골목의 일상을 아트워크에 담았습니다. 노트, 다이어리, 메모지 등 사용자가 어플리케이션을 체험하면서 충무로 인쇄 골목의 환기와 젊은 유입을 끌어내는 것이 프로젝트의 목표입니다. ‘KWOSMIN 코스민‘의 충무로 인쇄 골목 브랜딩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많은 디자이너 및 예술가들이 인쇄 골목을 표현하고, 뿌리 깊은 역사 속에서 자신의 꿈을 이루길 소망합니다.

자세히 보기
작품명 충무로 인쇄골목 브랜딩 프로젝트(Chungmu-ro printing street Branding Project)
작품크기 300 X 300 X 100 이하
작품무게 10kg 미만
작품소재 종이

동양상사지기인쇄 X KWOSMIN 코스민

(주) 동양상사지기인쇄는 "Passionate pursuit of perfection” 완벽을 향한 열정이라는 기업 이념을 바탕으로 folding carton , label, 브로셔 등의 상업인쇄 품목을 28년간 제공하고 있습니다. Prepress-press-postpress 전 영역의 시스템 구축 및 표준化로 월평균 250여 품목, 300만개 이상의 다품종 소량 및 대량생산에서도 품질 신뢰성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 세계적으로 높아지는 환경 친화적 제품 생산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자 2012년 친환경 용지인 FSC 인증 획득, 휘발성 유기용매가 미 포함된 잉크 및 대두 잉크 사용을 생산제품 전 영역에 걸쳐 확대 시행하고 있습니다. 코스민은 2019년 서울에 설립되어 현재 컨템포러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혁신과 창의성 그리고 장인정신으로 높은 명성을 얻고 있는 기업입니다. 전통적인 가치에 전위적인 영감을 더하여 절충적 균형과 현대적인 우아함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코스민은 자신의 잠재력, 창의성, 개성을 찾아가는 정신을 존중하며 이를 위한 도구에 주목합니다. 기능적인 디자인과 현대적인 형태로 도구를 창작하고 확고한 예술 정신으로 명성을 지켜나갑니다.

조명 대광조명 X 권·모 디자인 권중모 Meshed
조명 램프랜드 X 라디룸 버블(Bubble)
조명 메가룩스조명 X 서화영 커튼 레이어 조명(Curtain layer lighting)
조명 모던 라이팅 X HOOA design 박지홍 롤리(Lolly Lamp)
조명 썬조명 X S2VICTOR 프레이 포어(PRAY FOR)
1 2 3 4 5 6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