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중구도심산업박람회

이번 디자인 목표는 한국의 프리미엄 조명 라인을 완성해내는 것에서 시작하였습니다. ‘CUT’은 조명의 본질적인 기능과 조형미에 집중한 제품입니다. 불필요하게 화려한 장식과 사치스러움을 빼고 고풍스러운 집무실에서부터 모던한 오피스텔까지 다양한 공간에 어울리는 조명을 디자인 했습니다. 동그라미, 세모, 네모의 가장 단순한 도형들이 서로 더해지고 빠지면서 흥미로운 조형을 연출합니다. 기본 도형들로 이루어졌지만 보는 각도에 따라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CUT’은 취향에 따라 다양한 방향으로 배치할 수 있습니다. 군더더기 없는 외관은 제품의 뛰어난 품질을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대리석과 철제는 그 자체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풍기지만 생활감이 더해질수록 공간에 더욱 어우러지는 매력을 드러냅니다. ‘CUT’에는 오프오브가 지향하는 디자인 철학을 담았습니다. 기존에 하지 않았던 조형 언어 및 다양한 소재를 적용하여 프리미엄 이미지를 표현하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자세히 보기
작품명 컷(CUT)
작품크기 (테이블조명) 170 X 210 X 305, (벽 조명) 170 X 210 X 205, (펜던트 조명) 300 X 440 X 205
작품무게 미정
작품소재 대리석, 철제

하우스코디 X offof. 박현진

오프오브가 생각하는 디자인이란 ‘덜어내고, 시도하는 것’ 입니다. 제품에서 버릴 것과 남길 것을 과감하게 분리하고 불필요한 요소들을 덜어냅니다. 제품의 본질에 집중하면서 기존의 전형을 벗어난 새로움을 시도하는 것이 우리의 디자인입니다. 오프오브는 제품이 사람들에게 갖는 의미에 대해 생각합니다. 이를 위해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고 새로운 제품들을 찾아다니며 교류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교감을 통해 제품이 주는 경험을 공유하고 연구하며 제품을 개선합니다. 이것이 우리가 생각하는 혁신이고 새로운 제품 디자인을 완성하는 방식입니다.

소상공인

조명 대광조명 X 권·모 디자인 권중모 Meshed
조명 램프랜드 X 라디룸 버블(Bubble)
조명 메가룩스조명 X 서화영 커튼 레이어 조명(Curtain layer lighting)
조명 모던 라이팅 X HOOA design 박지홍 롤리(Lolly Lamp)
조명 썬조명 X S2VICTOR 프레이 포어(PRAY FOR)
1 2 3 4 5 6 7